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스트` 이범수, 박예진 몸에 기름붓고 라이터 켜...`잔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TBC 드라마 `라스트`에서 배우 이범수표 곽흥삼의 잔혹성이 절정에 다다른다.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에서 오랜 과거로부터 얽혀온 애증의 인연, 이범수(곽흥삼 역)와 박예진(서미주 역)의 심상찮은 분위기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미리 공개된 4일 방송될 13회의 한 장면에서는 미주(박예진 분)를 향해 거침없이 기름을 붓고 있는 흥삼(이범수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라이터를 켠 채 살벌한 표정을 짓고 있는 흥삼과 겁에 질려 눈물이 그렁한 미주의 얼굴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 미주는 과거 화재 사건으로 인해 등에 큰 흉터가 남겼을 만큼 트라우마가 있는 만큼 이를 이용한 흥삼의 잔혹함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때문에 그동안 종구(박원상 분)에게 마음이 향해 있는 미주를 곁에 둬온 흥삼이 그녀에게 이러한 겁박을 주고 있는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흥삼의 악행을 두고볼 수만 없다 생각한 NO.2 종구가 그를 찾아가 살벌한 대립을 펼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두 남자의 맞붙는 카리스마는 안방극장까지 긴장케 만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안방극장을 경악케 할 이범수, 박예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 13회는 4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서유기, 온라인 포털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까닭
    ㆍ조희연 `선거법 위반` 선고유예‥검찰 "이해안돼‥항소할 것"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신서유기 첫방송 폭발적 반응…본방 놓쳤다면 다시보기 방법은?
    ㆍ여수 아파트 살인사건 `충격적인 진실`…대체 왜 죽였나 봤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중고' 빠진 시멘트 "저탄소 수요확대 필요"

      시멘트 업계가 ‘삼중고’에 빠졌다. 산업용 전기료 인상 여파로 공장 가동을 줄인 데다 시멘트 수요는 매년 감소해 지난해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 여기에 ‘2035 국가 온실가스 감축목...

    2. 2

      "첨단 패키징 세정·자동화 로봇, 두 토끼 잡겠다"

      “반도체 공정의 무게 중심이 첨단 패키징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성장을 위한 신무기들을 준비 중입니다.”황하섭 제우스 대표(사진)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화성 제우스 본사에서 “고대역...

    3. 3

      속초 中企 근로자도 내일채움공제 가입

      강원도 속초에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들도 내일채움공제, 우대저축공제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달 31일 속초에 있는 과자의 성에서 속초시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속초시 협업형 내일채움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