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람이 좋다’ 박완규 “자식들은 부모님이 더 잘 알아...난 간판만 아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람이 좋다’ 박완규 “자식들은 부모님이 더 잘 알아...난 간판만 아빠” (사진=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화면 캡처)

    가수 박완규가 자신의 자녀들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박완규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완규는 자신의 고향 집을 방문해 부모님과 함께 밥을 먹었다.

    부모님들은 이내 박완규의 아이들 소식을 궁금해 했고, 박완규는 아이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애정 어린 모습을 드러냈다.

    박완규는 “24살에 아이 아빠가 됐다”라며 “그 때는 내가 너무 힘들어서 부모님이 아이들의 어린 시절부터 거의 키워주시다 시피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완규는 “그래서 나보다 아이들에 대해서는 부모님이 더 잘 아신다. 난 말만 아빠, 간판만 아빠다”라며 부끄러워했다.

    이에 박완규의 어머니는 “`내가 박완규를 안 낳았으면 손주들도 그런 고통을 안 받을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나 자신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박완규가 가수로 제대로 자리 잡기까지 하루도 마음 편하게 밥을 먹은 적이 없다. 손주들 얘기가 나오면 눈물부터 나온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55분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재진기자 wj021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스타K7 악마의 편집 가인, 19禁 란제리 화보 ‘아찔’
    ㆍ박시연 둘째 임신, D컵 볼륨 몸매 ‘놀라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나혼자산다’ 도끼 재산, “몇 십억 되려나?” 현금다발 장식 이유있네
    ㆍ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와 부부됐다 “속도위반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3% 웃돈 3년물 금리…환율이 관건

      이재명 대통령의 추가경정예산 언급과 일본은행(BOJ)의 물가 전망치 상향 조정에 따라 지난주 국고채 금리는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주 원·달러 환율이 안정세를 나타낼 경우 채권시장에 강세 요인으로 ...

    2. 2

      '글로벌 PEF' 베인캐피탈…에코마케팅 2차 공개매수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회사 에코마케팅에 대한 2차 공개매수에 나선다. 상장폐지를 위한 추가 공개매수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3. 3

      "10년 버티면 상속세 0원?"…'꼼수' 베이커리 카페에 칼 빼들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국세청이 운영 실태 확인에 나서기로 했다. 개업이 급증한 서울, 경기도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위주로 살펴보고 탈세 혐의가 확인되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