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시세끼’ 옥택연, 눈치 없는 행동에 박신혜 ‘발끈’...“말 더럽게 안 듣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시세끼’ 옥택연, 눈치 없는 행동에 박신혜 ‘발끈’...“말 더럽게 안 듣네”(사진=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삼시세끼` 옥택연이 눈치 없는 행동으로 배우 박신혜에게 구박을 받았다.





    4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정선편`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박신혜와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의 옥순봉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감기기운을 보이던 옥택연을 제외한 세 사람은 옥수수 수확을 하던 중 비가 내렸고 결국 세 사람은 집으로 돌아와 옥수수를 담았다.





    이때 자던 옥택연이 밖으로 나왔고 이서진은 "괜찮냐"며 "나가자. 병원 한 번 가야된다"며 그를 핑계로 읍내로 나가려고 했다.





    그러나 옥택연은 "괜찮다"고 사양했다. 이에 이서진은 물론 박신혜도 "오빠 핑계로 우리도 나가려고 한다"며 다시 한번 옥택연에게 병원을 갈 것을 제안했지만 옥택연은 "내 나이 곧 서른이다. 난 괜찮다"고 극구 사양했다.





    옥택연이 눈치 없이 굴자 결국 이서진은 "병원에 가"라고 소리쳤고 박신혜는 "말 더럽게 안 듣네"라고 구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스타K7 악마의 편집 가인, 19禁 란제리 화보 ‘아찔’
    ㆍ박시연 둘째 임신, D컵 볼륨 몸매 ‘놀라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나혼자산다’ 도끼 재산, “몇 십억 되려나?” 현금다발 장식 이유있네
    ㆍ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와 부부됐다 “속도위반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GM,중국서 생산하던 뷰익 미국공장으로 이전

      제너럴 모터스(GM)는 현재 중국에서 생산중인 차세대 뷰익 엔비전 소형 SUV의 생산을 2028년까지 미국 캔자스 공장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이는 중국산 차에 대한 관세 부과를 피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정...

    2. 2

      美 11월 개인소비지출 0.3%↑연 2.8%…소비 회복력 보여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정책 지표로 중요시되는 미국의 11월 개인소비지출(PCE)이 연 2.8%로 견조한 회복력을 보여줬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BEA)은 물가상승률을 감안한 개인소비지출(PCE)...

    3. 3

      美증시,기술주 강세속 상승세…이틀째 '타코 거래'

      2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전 날에 이어 또 다른 타코(트럼프는 항상 꽁무니를 뺀다는 뜻을 가진 ‘Trump Always Chickens Out’의 약어)거래 분위기와 기술주 강세속에 이틀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