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김풍 음식 "사장님 취향"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이 지드래곤의 냉장고 속 재료를 이용해 반전 승리를 거둬 화제를 모은다.



    7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빅뱅 멤버 태양과 지드래곤 편 2탄으로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지드래곤은 첫 번째 요리 미션으로 `양 사장님 취향 저격요리`를 부탁했고, 이에 김풍 작가와 이찬오 셰프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찬오 셰프는 전복, 송로버섯, 장어흑마늘즙, 삼겹살 등의 재료를 이용한 `양싸퀴진`을 선보였고, 김풍은 메밀라면을 이용한 분짜지용으로 맞섰다.



    예상 밖에 지드래곤은 김풍을 선택한 뒤, "지극히 사장님의 취향이다. 사장님이 또 가정도 있고 조금 이렇게 요즘 많이 못 논다. 야한 것도 못 보신다. 예전의 기억으로 돌아가셔 그런 맛을 찾을 거 같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출연진이 자신의 집에 있는 냉장고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지고 와 그 안에 있는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요리 예능이다.
    황동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통큰 베팅` MBK, 홈플러스 되파나?…투자금 회수 방법은
    ㆍ근로자 `평균월급 264만원‥상위 1% `1835만원`의 14% 불과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지금 하고있는 SNS`‥당신이 죽은 뒤에는?
    ㆍ블랙넛, 과거 성매매 알선 관심?‥`pimp` 의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들 세뱃돈 그냥 묵히긴 아까운데…부모들 눈 돌린 곳이 [뜨는 금융상품]

      설 연휴를 앞두고 청소년 전용 금융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자녀의 세뱃돈을 ‘종잣돈’으로 불려주려는 부모의 수요와 미래 고객인 ‘알파 세대(2010년 이후 출생)&rsquo...

    2. 2

      "2000원 대신 2000비트코인 쐈다"…빗썸 사고에 '긴급 점검'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서 고객 이벤트 보상금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1인당 2000원이 아닌 2000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대형 전산 사고가 발생했다. 금융당국은 7일 긴급 점검회의를 열고 전방위적인 실태 조사에 나...

    3. 3

      퇴근한 직장인 '필수 코스' 됐다…편의점 '핫템' 뭐길래 [트렌드노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전통주'를 검색하자 막걸리부터 증류식 소주까지 다양한 상품이 노출됐다. 막걸리 두 병을 주문하니 40분 만에 냉장 포장된 술이 집 앞으로 도착했다. 편의점 앱에선 유명 막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