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V앱 덤덤 / 사진=네이버 V앱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1509/01.10499069.1.jpg)
걸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덤덤’의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8일 오후 9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을 알리는 ‘오방만족’ 두번째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스페셜MC인 보이그룹 샤이니 멤버 키의 진행에 맞춰 정규 1집 ‘더 레드’의 수록곡을 한 곡 한 곡 소개했다. 특히 레드벨벳은 타이틀곡 ‘덤덤’에 맞춰 귀여운 표정과 율동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슬기는 “이 곡이 중독성이 있었으면 좋겠다. 다 따라불러서 수능 금지곡이 됐으면”이라면서, “‘링딩동’처럼”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예리는 “덤덤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면 설레고 어색해지는 느낌을 표현한 곡이다”라며 타이틀곡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레드벨벳의 깜찍은 V앱과 ‘덤덤’에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덤덤’, 안무도 노래도 좋아요”, “레드벨벳 ‘덤덤’, 노래 대박예감”, “레드벨벳 ‘덤덤’, 다들 너무 귀여워”, “레드벨벳 ‘덤덤’, 레드벨벳의 색깔이 담겨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10시 ‘덤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레드벨벳은 9일 자정 타이틀 곡 ‘덤덤(Dumb Dumb)’을 비롯한 첫 정규앨범 ‘The Red’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