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양다리 논란 일파만파…해명은 언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산 베어스 유희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프로골퍼 양수진이 `양다리` 논란으로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7일 양수진 측은 유희관과의 열애설에 대해 "유희관 선수와 알고 지낸지는 3개월 정도 됐고 이제 호감을 갖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나 양수진은 최근까지도 프로골퍼 김승혁과 만남을 이어온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불씨를 키우고 있다.



    이유인 즉슨, 양수진과 김승혁은 지난해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당시 김승혁은 "(양수진과) 석 달 가량 교제중이다. 같이 라운드를 하거나 쇼트게임 연습을 하면서 서로를 봐준다.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응원메시지도 많이 받았다"라고 밝혔다.



    양수진도 지난 6월 열린 KLPGA 투어 롯데칸타타여자오픈 경기에서 "올해는 남자친구 김승혁과 겨울 훈련을 함께하면서 어프로치샷이 좋아졌고 비거리도 늘었다"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양수진 측이 이번 열애설에 밝힌 유희관과의 첫 만남 시점은 6월로, 양수진이 KLPGA 인터뷰에도 밝혔듯이 김승혁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던 시가와 겹친다.



    김승혁과의 결별 보도나 언급도 없이 유희관과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에 대해 쿨하게 인정하며 축하를 받고 있는 양수진.



    그러나 그녀의 `과거 남자`가 돼 버린 김승혁은 누리꾼들의 양다리 논란에 언론에 오르 내리며 난감한 상황에 처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김풍 요리에 19금 시식평 “야한 맛”
    ㆍ`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준비한 `세계 3대 진미` 무엇?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뮤지컬 배우 함연지 주식부자 등극…연예계 대표 로열패밀리 누구?
    ㆍ[카드뉴스] 아파트 관리비 투명해 질 수 있을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통화전략가들,"달러화 회복은 단기,점차 약세"전망

      글로벌 통화 전략가들은 최근 미국 달러화에서 나타난 회복세를 단기적인 것으로 보고 있으며 연준의 독립성에 대한 우려와 금리 인하 가능성으로 연말로 갈수록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또 엔화는 6개월내로 4% 이상...

    2. 2

      美,'핵심광물 무역블록'창설· 핵심광물 최저가격제 제안

      트럼프 정부는 4일(현지시간) 첨단 제조업에 필수적인 희토류 등 소재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악화시키기 위해 동맹국들과 ‘핵심 광물에 대한 우대 무역 블록’을 만들고 가격 하한선을 공동 설정하는 방...

    3. 3

      뉴욕증시,기술주 하락하고 순환매 장세로

      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는 소프트웨어 주식과 AMD 등 일부 AI관련 기술 기업이 매도되는 가운데 성장 전망이 개선되는 광범위한 기업들로 자금이 이동하는 순환매 장세를 보였다. 금값은 5천달러 선을 회복했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