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 마이 갓 소지섭 신민아 출연...`기대감 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지섭과 신민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11월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갓`에 소지섭과 신민아가 출연하는 것. `오 마이 갓`은 극과 극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헬스힐링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소지섭은 스스로의 약점을 독한 오기와 끈기로 극복해낸 얼굴 없는 헐리웃 스타 트레이너 김영호 역을 맡았다. 어린 시절 받은 치명적인 상처로 인해 재벌 2세 임에도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왔던 남자로 또다시 변신에 나선다.
    신민아는 가족 부양을 위해 고군분투 로펌의 변호사가 되지만, 그로 인해 젊은 시절 얼짱, 몸짱의 명성을 모두 헌납한 채 몸꽝 33살 노처녀가 돼버린 강주은 역으로 등장, 망가짐을 불사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 마이 갓`의 제작사 측은 "이제까지 대한민국에 유례없던 새로운 익사이팅 리얼리티 멜로가 될 것이다. 소지섭, 신민아는 물론 알짜배기 제작진으로 뭉친 ‘오 마이 갓’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 마이 갓`은 소지섭, 신민아 외에 다른 출연진들의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다.
    오 마이 갓 소지섭 신민아 소식에 "오 마이 갓 소지섭 신민아, 멋지다" "오 마이 갓 소지섭 신민아, 잘 어울리는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 무료 웹툰 보기

    이상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중국판` 마스터 셰프‥재료보니"헉!"
    ㆍ박수홍♥박수애vs양준혁♥김은아, 진짜 결혼하나? `달달`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택시’ 박진희, "6개월 만에..혼전 임신 몰랐다" 붕어빵 딸·남편 공개
    ㆍ`레바논전 영웅` 권창훈 `원조빵집 아들`‥권창훈 빵집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덴마크 총리 "영토보존 전제로 미국과 회담할 준비"

      메테 프레데릭센 덴마크 총리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그린란드 정책 전환을 환영하며 덴마크는 “영토 보존을 전제로 미국의 골든돔 미사일 방어계획에 대해 워싱턴과 회담할 준비가 됐다”고 밝혔다.&n...

    2. 2

      새 기업은행장에 장민영 IBK운용 대표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61·사진)가 차기 기업은행장으로 내정됐다. 장 대표가 최종 선임되면 여섯 번째 내부 출신 행장이 된다.금융위원회는 22일 장 대표를 신임 기업은행장으로 임명 제청했다. 기업은...

    3. 3

      현대차 노조 "합의 없이 아틀라스 1대도 현장 투입 안 돼"

      현대자동차그룹이 개발한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가 본격적인 양산 궤도에 오르기도 전에 거센 노사 갈등의 파고에 직면했다. 현대차 노동조합이 생산 현장 내 로봇 투입에 대해 '합의 없이는 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