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은혜 `여신의패션` 녹화 강행..."눈 감고 귀 막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은혜 `여신의패션` 녹화 강행..."눈 감고 귀 막음?"



    윤춘호 디자이너의 의상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배우 윤은혜가 문제의 출연 프로그램 중국 동방위성TV `여신의 패션` 녹화 참여를 강행했다.



    다수 매체에 따르면 윤은혜는 9일 진행된 `여신의 패션` 녹화에 참여했다. 이미 `여신의 패션`을 8회분까지 촬영해 놓았다고 알려진 가운데, 새로운 녹화를 진행한 것이다. 브랜드 아르케의 윤춘호 디자이너는 8일 SNS를 통해 `노이즈 마케팅을 하지 말라`고 한 윤은혜 측에 2차 입장 표명을 한 바 있다. 그러나 이후 윤은혜 소속사 측에서는 별다른 반응 없이 녹화에 정상적으로 참여했다.



    윤춘호 디자이너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르케와 비슷한 옷이 중국 방송에 나왔다. 협찬인 줄 알았는데 다른 여자 분이 만든 옷이었단다"는 글을 올려 윤은혜의 표절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윤은혜의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결코 표절이 아니고, 해당 의상을 협찬받은 적도 본 적도 없다`고 밝히며 "더 이상 자사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윤은혜라는 이름을 도용하지 않기를 바라는 바"라며 윤춘호 디자이너 측을 오히려 비판했다.



    그러자 윤춘호 디자이너는 8일 "윤은혜라는 이름으로 노이즈 마케팅을 할 이유와 목적이 없으며 노이즈 마케팅으로 인해 아르케가 얻을 수 있는 이익은 전혀 없다. 어떤 디자이너도 이러한 논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면서 홍보하는 일은 없다"고 자신의 SNS에 2차 입장 표명을 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역대급 스펙” 애플 아이폰6S·6S·아이패드 프로 공개…한국 출시일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윤은혜 ‘또’ 표절 논란…디자인 비교해보니 ‘충격’
    ㆍ라디오스타 고우리vs스테파니,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단독] 방산·수소 패키지 꾸린 K원팀…'60조 잠수함 수주' 승부수

      현대자동차그룹이 캐나다 내 수소 생태계 구축에 참여한다. 한화오션의 ‘최대 60조원’ 규모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수주를 측면 지원하는 한편 북미지역 수소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2. 2

      "눈깜짝할 새 완판인데"…자영업자들, 눈물의 '판매 중단' [트렌드+]

      "팔리긴 만드는 족족 잘 팔리죠. 그런데 이제 더는 못 만들겠어요."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바이 쫀득쿠키(두쫀쿠)의 원재료 공급망이 사실상 마비 상태에 빠...

    3. 3

      트럼프 덕에…EU·인도, 20년 만에 세계 GDP 25% 커버하는 최대 FTA 체결

      유럽연합(EU)과 인도가 20년에 걸친 협상 끝에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강공 관세 전술에 대한 반발이 다른 국가들간의 타협을 이끌고 있다. 27일(현지시간) EU 집행위원회는 보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