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선물, 21일 `하반기 환율전망 세미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선물은 수출입기업 외환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환율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21일 오후 4시 30분, 삼성생명 서초타워 6층 세미나실(강남역 8번 출구)에서 열린다.



    전승지 삼성선물 연구원이 미국 금리인상과 중국 불안 속 원화의 향방에 대해 강연하고, 외환전략팀 신용균 과장이 자동매매를 활용한 수출입기업 헤지전략을 강연할 예정이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최근 높아지는 환율 변동성에 어떤 전략으로 대처해야 하는지 외환담당자와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환율에 관심 있는 수출입기업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선물 홈페이지(www.ssfutures.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선물(02-3707-3541)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역대급 스펙” 애플 아이폰6S·6S·아이패드 프로 공개…한국 출시일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윤은혜 ‘또’ 표절 논란…디자인 비교해보니 ‘충격’
    ㆍ오정연, 숨겨뒀던 비키니몸매 대방출 ‘누드비치 활보할 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서민 등골 휘는 '고환율'…원인은 정부에 있다고?

      개인과 기업이 5대 시중은행에 예치한 달러 예금이 지난해 12월에만 12% 늘었다. 정부가 외환시장에 개입해 원·달러 환율이 크게 하락하자 시장 참가자들은 이를 달러 저가 매수 기회로 파악하고 달러를 더...

    2. 2

      145개국 최저한세 개편 합의 이끌어낸 'MZ 공무원'

      “국내 기업들의 건의를 받고 ‘밑져도 본전’이라고 생각하며 시작한 게 결국 145개국의 합의를 이끌어냈습니다. ”글로벌 최저한세 개편안을 이끈 재정경제부 김정아(오른쪽)&m...

    3. 3

      정몽구재단, 美서 임팩트 스타트업 데모데이

      현대차 정몽구재단은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실리콘밸리 위펀더에서 현지 투자자 및 스타트업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리콘밸리 임팩트 스타트업 데모데이’(사진)를 열었다고 12일 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