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강세와 중국 경기 부진 우려 등으로 약세 흐름을 보이던 구리(전기동) 등 원자재 가격이 중국 수요 증가 기대 등으로 반등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수급 상황 개선으로 전기동 가격이 당분간 하방 경직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관련주인 풍산 등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는 조언이다.
구리 등 원자재 가격 반등 움직임…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증권가에서는 전기동 가격이 당분간 반등흐름을 지속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강유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의 중추절과 국경절을 앞두고 재고 비축 수요가 예상되고 타이트한 현물 수급에 따라 제한적인 상승이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한국사이버결제, 유아이엘, LG화학, LG상사, 에이티넘인베스트, 삼익THK, 웰메이드예당, 사조산업, 선광, 고려아연, 코아로직, SK텔레콤, SBS, 한국전력, 사람인에이치알, 이화전기, 슈넬생명과학, 유니퀘스트, 화신, 후성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