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현 태연 결별, 소녀시대 연애 전적 눈길...`연애 무경험자 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현 태연 결별, 소녀시대 연애 전적 눈길...`연애 무경험자 둘`



    SM엔터테인먼트 사내 커플 `1호` 였던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연애시대`로 불리던 소녀시대 멤버들의 연애 전적과 현황에 관심이 쏠린다.



    스포츠투데이는 15일 태연과 백현이 바쁜 스케줄로 결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데이트 사진 공개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된 태연과 백현은 지난해 6월 이후 약 1년 3개월 가량의 연인 관계를 정리하게 됐다.



    최근 몇 년 사이 소녀시대 멤버들의 열애 사실이 연달아 공개되며 소녀시대는 `연애시대`라는 별명을 얻었다. 태연과 백현뿐 아니라 윤아와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수영과 배우 정경호, 티파니와 2PM 닉쿤, 유리와 야구 스타 오승환(한신 타이거즈), 이제는 소녀시대 전 멤버가 된 제시카와 기업인 타일러 권, 결별 뒤 알려졌지만 공개 열애 못지 않게 화제가 된 효연과 작가 김준형의 열애 등이 언론을 통해 보도됐기 때문이다.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이 없었던 멤버는 써니와 서현 둘 뿐이고,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열애 사실이 외부에 알려졌다. 그리고 열애가 공개된 뒤 탈퇴한 제시카를 제외하고 현재까지 유지되고 있는 커플은 수영-정경호, 유리-오승환뿐이다.



    티파니와 닉쿤의 결별을 시작으로 최근 이승기와 윤아가 결별했고 태연과 백현 또한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이 때문에 앞으로 진행될 소녀시대의 연애사 또한 관심사가 되고 있다.



    결별 소식을 전한 태연은 데뷔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현정, 주식시장까지 접수…연예인 주식부자 등극하나?
    ㆍ[화제의 동영상] 여자화장실서 몰카찍다 몰카에 놀란 남자‥"딱걸렸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젊은시절 미모 `깜짝`…"정말 청순했다"
    ㆍ내년 양육수당 인상 추진, ‘전업주부에 30만원’ 유력…찬반여론 팽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車 ·반도체' 어쩌나…'상호관세 위법' 판결에도 웃지 못하는 한국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핵심 통상 정책인 '상호관세'에 대해 위법 판결을 내렸지만, 한국 수출 전선에 불던 찬바람이 가시진 않을 전망이다. 법원이 일방적 관세 부과 권한에 제동을 걸었...

    2. 2

      퇴근 후 '주식 열공'하며 버텼는데…20대 직장인 '현타' 온 이유

      자칭 ‘스마트 개미’인 직장인 박모 씨(29)는 퇴근 후 주식 유튜브를 섭렵하며 퇴직연금을 직접 운용하고 있다. 매달 수십 차례 상장지수펀드(ETF) 매매를 반복한 끝에 얻은 최근 3년 연평균 ...

    3. 3

      '몸값 12조원' 英크라켄의 비결…전기국가 승부처는 '데이터'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인공지능(AI)이 전력 다소비의 주범을 넘어, 복잡한 전력 계통을 실시간으로 제어해 국가 에너지 경쟁력을&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