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눈치보기 장세 속에도 꾸준히 수익을 달성하며, 무료방송 도중 상한가에 도달하는 종목이 속출하고 있다. 다들 FOMC와 중국증시만 바라볼 때, 트리거스탁의 대표전문가들은 확실한 수익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지수만 바라보다가는 언제 수익을 낼 수 있을 지 알 수 없다. 말로만 시장은 예측이 아니라 대응이라고 할 것이 아니라, 실전 매매를 통해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폭락과 급등은 계속 반복이 되지만, 왜 개인투자자들은 유독 폭락의 아픔을 많이 경험하게 될까?

이유는 종목을 압축하고, 상승추세의 변곡점에서 정확히 진입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다. 결코 어렵지 않다. 트리거스탁 무료방송은 실제로 그 과정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장중 종목추천과 매매로 무료방송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수익실현의 기회도 주고 있다.

수십 개의 종목을 나열하는 것도 아니고, 이미 급등한 종목을 매수할 수 없는 가격에 추천해서 홍보하는 것도 아니다.

이번 주 월, 화, 수요일 3일간 무료방송에 참여한 회원들의 수익을 한번 살펴보자.

월요일 추천한 성문전자로 화요일 +23% 수익실현, SKC코오롱PI로 +5% 수익실현, 화요일 추천한 체시스로 추천당일 +15% 수익실현 등 1-2일 내외로 장중매매로 달성한 수익이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본격적인 수익률 레이스는 목요일과 금요일 이틀간, 이관욱소장과 석진욱대표가 무료방송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관욱소장은 전날 추천한 엠제이비가 추천당일 상한가에 진입했는데, 중국원양자원 +1,000%수익률의 주인공으로 세력주매매의 신화를 창조한 바 있고, 석진욱대표는 한국항공우주 +500%, 인바디 +500% 등 우량주 매매의 최고봉으로 불리우기에 더욱 기대된다.

내일 무료방송에서 또 어떤 고수익 종목이 공개될지 기다려진다.
종목압축으로 수익내는 가장 간단한 방법
장시작 하자마자 시세분출! 무료공개방송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17일(목)~18일(금), 8시 30분~

- 무방전문가 : 이관욱소장, 석진욱대표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대우증권, 삼성중공업, 파루, 광림, 한국정보통신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