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최초 인도 중소형주에 투자하는 ‘미래에셋인도중소형포커스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미래에셋인도중소형포커스펀드’는 인도 주식 중에서 향후 대형주로 성장할 잠재력이 높은 기업에 투자하며, 인도 중소형주는 인도국립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종목 중 시가총액 상위 100개 기업을 제외한 종목으로 구성됩니다.



종목 선정은 리서치를 통한 상향식 접근을 바탕으로 경쟁력과 성장성, 밸류에이션 매력 등을 분석하여 선별적으로 이뤄지며 환헤지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특히 이 펀드는 자문을 맡은 미래에셋자산운용(인도)의 ‘이머징블루칩펀드(인도중소형주펀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운용되며 ‘이머징블루칩펀드(인도중소형주펀드)’는 15일 기준 3년 145.26%, 1년 17.06%를 기록, 장단기 우수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철성 미래에셋자산운용 리테일연금마케팅부문 대표는 “미래에셋인도중소형포커스펀드는 잠재력 있는 시장에서 우량자산을 발굴하는 미래에셋글로벌자산배분 전략의 일환이다”며 ”미래에셋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투자상품을 투자자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나♥류필립, 17살 차 극복할 수 있었던 이유가.. `고백 문자 大공개`
ㆍ‘라디오스타’ 박휘순, 미녀골퍼 이보미에 노래편지? “내게 너 하나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라디오스타’ 김용준, “이석훈 최선아 부러워‥난 틀렸다”
ㆍ[화제의 동영상] 뱃살이 D컵 가슴으로‥"이렇게만 된다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