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씨소프트, 신작 모멘텀 영향 낙폭 만회 기대"- 현대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증권은 17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목표주가 28만원,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습니다.

    나태열 현대증권 연구원은 "엔씨소프트는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감소하겠지만 내용면에서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수준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매출과 이익의 변화는 주로 리니지 유료 아이템 판매 성과와 마케팅 비용을 포함한 전반적 비용의 효율적 통제에 기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 연구원은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는 기간에 대주주 지분 이슈가 겹치면서 주가가 조정받았다"며 "그러나 실적과 관련한 뚜렷한 악재가 없기 때문에 향후 길드워2 확장팩 출시를 계기로 낙폭을 만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칠레 지진, 규모 8.3 강진에 쓰나미경보…일본 화산폭발까지 ‘불의고리’ 꿈틀?
    ㆍ‘라디오스타’ 박휘순, 미녀골퍼 이보미에 노래편지? “내게 너 하나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라디오스타’ 김용준, “이석훈 최선아 부러워‥난 틀렸다”
    ㆍ[화제의 동영상] 뱃살이 D컵 가슴으로‥"이렇게만 된다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업실적 기대속 美증시 혼조세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와 금과 은 가격의 반등으로 위험선호 심리가 안정된 가운데 미국 증시는 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S&P500은 전 날과 비슷한 6,98...

    2. 2

      EU, 핵심광물 중국 의존 줄인다…미국과 공동협력 추진

      유럽연합(EU)은 중국의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해 핵심 광물자원 협력 방안을 미국에 제안할 예정이다. 주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하는 국제 핵심 광물자원 협약 체결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

    3. 3

      디즈니 경영의신 아이거 떠난다…새CEO '조시 다마로'

      월트 디즈니는 현 최고경영자(CEO)인 밥 아이거의 뒤를 이어 조쉬 다마로가 CEO로 취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3일(현지시간) 월트 디즈니는 성명을 통해 다마로가 3월 18일부터 아이거의 후임으로 취임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