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가 16일 경기도 의정부시에 있는 신곡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자선음악회를 개최하고 기능성 베개 ‘가누다’를 증정했다.

티앤아이는 국내 기능성 베개 시장의 리딩 브랜드인 `가누다`의 오너로 매월 서울 및 수도권 복지관을 방문하여 자선음악회와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더불어 행복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도 티앤아이의 기존 자선음악회와 마찬가지로 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되었는데,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여느 때보다 푸짐한 증정품을 전달하여 훈훈함을 더 했다.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준비한 자선음악회는 평소 음악회를 접할 기회가 부족했던 어르신들께 즐거운 선물이 되었다.

신곡종합 배승룡 사회복지관장은 "올해로 4주년이 됐다. 4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복지관에 찾아와준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마련하고자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또한 이러한 좋은 기회에 ㈜티앤아이가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해줘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날 함께한 가누다 관계자는 "회사 홍보차원이 아닌 티앤아이의 ‘열심히 벌어서 사회에 공헌하고 베풀자’라는 경영철학 중 ‘노인들을 공경하자’의 멘토 때문에 지난해부터 매월 어르신들 위해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누다베개는 ‘몸과 마음을 바르게 가누다’라는 뜻을 가진 제품으로 신체적 건강 뿐 아니라 숙면을 도와주는 기능성 베개로 인정받고 있다.


블루뉴스 이재진기자 wj021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기자회견, `임신쟁이+돼지` 폭언 `충격`…DNA 검사결과는?
ㆍ‘라디오스타’ 박휘순, 미녀골퍼 이보미에 노래편지? “내게 너 하나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라디오스타’ 김용준, “이석훈 최선아 부러워‥난 틀렸다”
ㆍ[화제의 동영상] 뱃살이 D컵 가슴으로‥"이렇게만 된다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