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대치동 SETEC 전시장(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리는 `2015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한다.



15년 연속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부분 1위를 지켜오고 있는 닥터 브로너스는 이번 행사에서 전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제품 구입 시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시크릿 쿠폰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매금액별 추가 증정품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증정품으로는 `매직 솝(59ml)`이, 5만원 이상은 `매직 솝(59ml)`와 친환경 주트백, 7만원 이상은 한정판 `골드라벨 매직솝(475ml)`이 준비돼 있다.



닥터 브로너스 부스에서는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Corman)`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의 의료용 면제품 제조 전문업체로 시작해 69년 전통을 이어온 콜만은 이탈리아 산부인과협회(AOGOI)가 여성 질환자들에게 추천할 정도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다. 행사장에서는 할인 판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늘 아이들의 안전을 걱정하는 주부 소비자를 위해 최상의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해 영유아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닥터 브로너스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장을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베이비 엑스포에서는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과 함께 하게 돼 주부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57년 전통의 닥터 브로너스는 전 제품이 미국 농무부 USDA Organic과 독일 BDIH, 유럽 NATRUE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합성 계면활성제와 인공향, 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합성화학 성분이 일체 포함되지 않아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기자회견, `임신쟁이+돼지` 폭언 `충격`…DNA 검사결과는?
ㆍ칠레 지진, 1명 사망 확인…하와이-일본까지 쓰나미 주의보 ‘불안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카드뉴스] 청와대는 고민 중…대통령의 골프
ㆍ‘트렁크 살인’ 김일곤 검거, 시민제보 결정적 ‘신고보상금 100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