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일대에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이 분양한다. 부산은 바다도시지만, 바다조망을 누릴 수 있는 지역은 해운대, 광안리 부근인데 가격대가 상당히 많이 올라 부담스러웠으나, 이번 18일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하는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은 송정해수욕장의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부산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다는 59~84㎡ 중, 소형 대로 구성이 되어 있고 4개동 총 230세대로 희소가치가 충분한 아파트이다.



무엇보다도 도심과 가까워 해운대신도시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학교, 공원, 관공서, 대형병원, 이마트, 백병원,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의 생활편의 시설과 영화의 전당, 아쿠아리움, 시립미술관 등 아파트 입지로써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부흥중.고, 동백중, 신곡중, 양운고, 해운대고, 해운대 여자중, 신도고, 부산국제외고 등 명문 학군을 지녀 자녀를 둔 세대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운대 경보 이리스힐`은 동부산관광단지를 비롯해 동해 남부선 복선전철(송정 역 예정), 부산울산고속도로(동부산IC, 예정) 등 각종 개발호재를 안고 있는 만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향후, 풍부한 배후수요는 물론 생활인프라가 확충되면서 주거선호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동부산관광단지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대변, 시랑리 일원에 조성되며 면적이 366만2,725㎡에 달한다. 이곳에는 운동·오락시설(테마파크, 패밀리랜드, 골프장), 휴양·문화시설(부산과학관, 메디컬타운, 문화예술단지, 해변공원) 숙박시설(아쿠아월드, 랜드마크호텔, 전통호텔, 별장형콘도 등), 상업시설(오션뷰레스토랑, 푸드타운, 엔터테인먼트쇼핑몰, 아울렛) 등이 들어선다. 동부산관광단지가 2017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어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이 입주(2018년 02월 입주예정) 할 시점에는 다양한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투자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해운대 송정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도 누릴 수 있다. 송정 바다 조망과 단지 앞으로 송정해수욕장이 펼쳐져 있어,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모델하우스는 18일 개관예정이며, 도시철도 2호선 해운대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분양문의는 051-208-0555 로 전화하면 된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기자회견, `임신쟁이+돼지` 폭언 `충격`…DNA 검사결과는?
ㆍ칠레 지진, 1명 사망 확인…하와이-일본까지 쓰나미 주의보 ‘불안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카드뉴스] 청와대는 고민 중…대통령의 골프
ㆍ‘트렁크 살인’ 김일곤 검거, 시민제보 결정적 ‘신고보상금 100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