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용석 광고 논란, 과거 "지드래곤이 저럴 수 있나 화가 나서..."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용석 광고 논란, 과거 "지드래곤이 저럴 수 있나 화가 나서..." 왜?



    강용석 광고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지드래곤을 언급했던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강용석은 지난 7월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홍대에 위치한 짬뽕 맛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MC 전현무는 "강용석이 이 집에 삐졌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강용석은 "나는 이 집이 처음 생겼을 때부터 100번도 더 갔다. 직원들도 다 아는데 단 한번도 `먼저 들어오세요`라는 적이 한 번도 없었다. 늘 줄을 섰었다"고 말했다.



    이어 강용석은 "어느 날은 20분 째 줄을 서고 있는데 갑자기 누가 후다닥 뛰어 들어가더라. 누군가하고 봤더니 지드래곤이더라. 아무리 YG건물이지만 지드래곤이 저럴 수 있나 하고 화가 나서 몇 달 동안 안 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를 듣던 신동엽은 "오해일 수도 있다. 내가 볼 때는 매니저가 미리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차례가 와서 전화했던 것일 수도 있다"고 말했고, 강용석은 "그랬다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강용석은 서울지하철 2호선 서초역에 이색적인 광고를 게재했다. 국회의원 시절 막말 설전을 벌이던 모습에 "너 고소!" 라는 문구가 쓰여져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기자회견, `임신쟁이+돼지` 폭언 `충격`…DNA 검사결과는?
    ㆍ칠레 지진, 1명 사망 확인…하와이-일본까지 쓰나미 주의보 ‘불안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일곤 "난 잘못한게 없다" 트렁크 살인 용의자 현상금 살펴보니…
    ㆍ문근영, 출연료가 대체 얼마길래?…매년 1억씩 기부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통화전략가들,"달러화 회복은 단기,점차 약세"전망

      글로벌 통화 전략가들은 최근 미국 달러화에서 나타난 회복세를 단기적인 것으로 보고 있으며 연준의 독립성에 대한 우려와 금리 인하 가능성으로 연말로 갈수록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또 엔화는 6개월내로 4% 이상...

    2. 2

      美,'핵심광물 무역블록'창설· 핵심광물 최저가격제 제안

      트럼프 정부는 4일(현지시간) 첨단 제조업에 필수적인 희토류 등 소재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악화시키기 위해 동맹국들과 ‘핵심 광물에 대한 우대 무역 블록’을 만들고 가격 하한선을 공동 설정하는 방...

    3. 3

      뉴욕증시,기술주 하락하고 순환매 장세로

      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는 소프트웨어 주식과 AMD 등 일부 AI관련 기술 기업이 매도되는 가운데 성장 전망이 개선되는 광범위한 기업들로 자금이 이동하는 순환매 장세를 보였다. 금값은 5천달러 선을 회복했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