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빠데이` 이승환, 서장훈 폭로 들어보니 "나이트서 자주 봤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빠데이` 이승환, 서장훈 폭로 들어보니 "나이트서 자주 봤는데"
    `빠데이 26년` 콘서트를 개최 중인 이승환의 폭로가 눈길을 끈다.
    이승환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일대일 무릎과 무릎 사이`에서 서장훈을 향해 "내 고등학교 후배"라고 말했다.
    이어 "나이트에서 자주 봤다. 물론 나도 자주 갔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승환은 19일 현재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빠데이 26년` 콘서트를 개최 중이다.
    ★ 무료 웹툰 보기

    이창헌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친자확인에 A씨 잠잠한 이유가…`아이 신상 우려`
    ㆍ후지이 미나, 보일듯 말듯한 `남심 심쿵 의상`…알고보니 허벅지부심?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카드뉴스] `로켓배송`, 합법이냐 불법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ㆍ거래소, `공매도 규정 위반` 대우증권에 경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 세뱃돈 대신…고금리 적금·이색 금융 상품 어때요

      금융권에서는 새해를 맞아 고금리 적금을 비롯한 다양한 금융 상품이 출시됐다. 신한은행은 현대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연 8.8%의 금리를 주는 적금을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오는 6일 개막하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적금을 출시했다. 한 달에 최대 3번까지 편의점 간식을 받을 수 있는 국민은행 입출금 통장도 눈여겨볼 만하다.

    2. 2

      신한은행, 현대차 계약하면 금리 연 8.8%

      신한은행은 현대차와 공동 개발한 ‘한 달부터 적금(매주)X현대자동차’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3개월 만기에 매주 최대 10만원씩 넣어 총 1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1.8%, 최고금리는 연 8.8%다. 현대차 차량 구매 계약을 맺으면 3%포인트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여기에 총납입회차의 90% 이상을 납입하면 2%포인트,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하면 1%포인트, 최근 6개월간 신한은행 예·적금이 없었다면 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는다. 이 적금에 가입한 고객은 차량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도 받는다. 이 쿠폰은 차량 출고 시 사용할 수 있다.

    3. 3

      우리은행, 국가대표 메달 따면 연 7.5%까지

      우리은행은 이달 열리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성적에 따라 금리가 결정되는 ‘우리 팀 코리아’ 적금을 출시했다. 기본금리는 연 2.5%지만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성적이 우수하면 최고 연 7.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메달 1개당 적용되는 우대금리는 금메달이 0.5%포인트, 은메달이 0.2%포인트, 동메달이 0.1%포인트다. 적금에 가입할 때 예측한 한국팀 최종 순위가 맞으면 1%포인트, 올림픽 폐막일인 22일까지 우리은행 앱인 ‘우리WON뱅킹’ 응원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최대 1%포인트(건당 0.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된다. 이 적금은 1년 만기에 매월 최대 30만원씩 납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