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 광주 충장로 매장에 배우 강예원과 이기우가 방문했다. 또 그들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과 광주시민들 덕에 충장로 일대가 북새통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지난 19일 오후 광주를 찾은 강예원과 이기우는 한 시간 정도에 걸쳐 이탈리아의 자연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보테가 베르데 매장을 둘러보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기도 했다. 또 현장의 팬들에게 인사를 보내고 환호에 답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충장로 매장에선 이번 포토콜 행사와 함께 가을철에 선물하면 더욱 좋은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해 인기를 모았다. 보테가 베르데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모로코 아르간` `아이리스` `스플렌디드 피어니` 라인의 기획세트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고지 퍼펙트` 라인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보테가 베르데 관계자는 "즐거운 명절에 온 가족을 위한 가슴 따뜻한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좋은 혜택으로 풍성하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테가 베르데는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명동 중앙로점, 신촌점, 홍대점, 두타점, 김해 아울렛에 이어 지난 18일 이대점을 추가 오픈하는 등 빠르게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김도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호, 중국서 대체 얼마 버나 봤더니…역대급 출연료 `대박`
ㆍ홍가혜 성적모욕에 누리꾼 고소, 전말보니…`합의금vs악플`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춘천 메르스 의심환자, 1·2차 검사결과 `음성`…안도는 되지만
ㆍ[화제의 동영상] 태국의 한 속옷광고‥"헉! 반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