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열애 종지부` 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안방극장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류수타 수지와 이민호가 결별 소식을 전한 가운데 수지의 내년 복귀작인 `함부로 애틋하게`(가제, 극본 이경희)에 관심이 쏠린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다.

    특히 `착한 남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고맙습니다` 등의 히트작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의 3년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에서 수지는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 김우빈과 호흡을 맞춘다.

    극중 김우빈은 슈퍼갑 톱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치명적인 비주얼은 물론 두뇌까지 뛰어난 한류 최고의 배우로 변신한다.

    수지는 `슈퍼을 다큐PD` 노을 역으로, 기존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캐릭터`를 선보인다.

    가슴 속에 불타던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만,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3년만의 미니시리즈 복귀하는 이경희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는 올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빠른 시일 안에 캐스팅 및 편성 등을 확정 짓고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호, 중국서 대체 얼마 버나 봤더니…역대급 출연료 `대박`
    ㆍ홍가혜 성적모욕에 누리꾼 고소, 전말보니…`합의금vs악플`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강수정 근황, 남편 매트김과 초호화 일상…홍콩집에서 본 풍경에 ‘입이 쩍’
    ㆍ[화제의 동영상] 태국의 한 속옷광고‥"헉! 반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기업들에 "미국·이스라엘 보안 SW 쓰지마"

      중국 당국이 국가 안보 우려를 이유로 미국과 이스라엘의 사이버보안 업체 약 12개 업체 제품 사용을 중단하라고 중국 기업들에게 지시했다. 중국이 금지시킨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업체에는 미국의 VM웨어, 팔로알토네트...

    2. 2

      "中 세관당국, 엔비디아 H200 반입 금지 지시"

      중국 세관 당국이 이번 주 세관 직원들에게 엔비디아의 H200 칩 반입을 허용하지 말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는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 세관 당국이 세관 직원들에게 이같이 지시했...

    3. 3

      오늘 그린란드·덴마크·미국 3자회담…"외교해결 어려워" 전망

      그린란드 장악을 노리는 트럼프 행정부와 그린란드 및 덴마크 관리들은 14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중요한 회담을 가진다. 그러나 지정학 전문가들은 이번 회담에서 양측이 외교적 해결책을 찾기 어려우며 이에 따라 나토(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