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세스캅 이다희' 날씬한 각선미 뽐낸 셀카…"햇살이 공격적이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세스캅 이다희 / 사진=이다희 인스타그램
    미세스캅 이다희 / 사진=이다희 인스타그램
    ‘미세스캅’ 이다희

    ‘미세스캅’ 이다희가 화제인 가운데, 이다희의 일상 사진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이다희는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홍대 #스탠딩커피 와서 #스탠딩 하고 사진찍음..ㅋㅋ 오늘 #햇살 이 너무 공격적이야..흥!! 오늘도 도영인 열심히 현장에서 뜁니다!!#미세스캅 #오늘 #본방사수 #민도영 #바보 #메롱 #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다희는 흰 티에 스키니 진을 입고 평범한 듯 매력적인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길게 쭉 뻗은 다리과 날씬 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미세스캅 이다희, 몸매 대박”, “미세스캅 이다희, 짱”, “미세스캅 이다희,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세스캅’은 경찰로는 백점, 엄마로선 빵점. 정의롭고 뜨거운 심장을 가진 경찰 아줌마의 활약을 통해 대한민국 워킹맘의 위대함과 애환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