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은행, 투자상품 고객 대상 세미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2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시장전망 및 포트폴리오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시 위험노출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장전망을 공유하고 포트폴리오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지난 7일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에 이어 이번 서울까지 모두 6번에 걸쳐 열린 세미나에는 투자자산 포트폴리오가 편중되거나 투자상품 비중이 큰 고객 중 400여명이 초청됐습니다.



    세미나는 일반적인 강의 방식과는 다르게 `패널토의` 형식으로 국내외 시장을 입체적으로 조명하고 포트폴리오 전략까지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또 토의 뒤에는 고객과 1대1로 상담하는 자리까지 마련해 궁금증을 풀어주며 고객과 공감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제 금융상품 판매보다 사후관리가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내년에는 상품, 세무, 부동산 강의도 곁들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원우기자 bkj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원 살인사건 母 "사형 안되니 무기징역 해야" 한국 검사 원망 왜?
    ㆍ`헤드라이너` 최여진, 19禁 볼륨몸매 `아찔`…눈을 어디다 두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점포 살펴보니…이마트보단 롯데? "어머 이건 사야돼"
    ㆍ[화제의 동영상] 클라라 클럽 섹시 댄스‥"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위기의 기업 곁 지켜온 세종…이젠 Top 2 노린다 [로펌의 역사]

      2000년대 초반 주요 법무법인의 합병으로 본격화된 국내 대형 로펌 시대가 25년을 맞았습니다. 개인 송사 중심에서 기업자문, M&A, 경영권 분쟁, TMT 등 전문·세분화된 법률 서비...

    2. 2

      이재용, 임원들 향해 "숫자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 아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삼성 임원들에게 "숫자가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가 아니다"라며 "경쟁력을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25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그룹은 임원 대상 세미나에서 이 ...

    3. 3

      "수천만원 세금 폭탄 맞을 판"…집주인들 패닉 온 이유

      “임대사업자로 등록하면 ‘애국자’라더니, 이제 와 중과세를 때리는 게 말이 됩니까.”경기&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