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생활용품 업종은 중국 인바운드 소비 회복이 점진적으로 나타나고 있어 주가에 긍정적일 것으로 KB투자증권은 전망했다. 전반적인 중국 경기 부진과 함께 최근 중국 화장품 수출 성장률이 둔화되었지만, 중국 내 생산설비와 유통망을 확보한 한국 화장품업체들의 중국 현지법인 성과는 글로벌 브랜드 대비 우위를 나타내고 있으며, 중국 로컬업체에도 결코 뒤지지 않는 높은 성장성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화장품주 긍정적 시각 유효…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또한 화장품 산업은 안티에이징 산업으로서도 높은 성장성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의 흐름은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으로 판단했다. 따라서 중장기 성장 잠재력을 감안할 때 화장품/생활용품 업종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이 유효해 보인다고 KB투자증권은 전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프리카TV, 삼진제약, 유나이티드제약, 한일이화, 삼양제넥스, 신영증권우, 아이센스, 골프존유원홀딩스, 대한제분, KTH, 제이브이엠, 코오롱글로벌, 뷰웍스, 삼성제약, 씨티씨바이오, 레드로버, 지스마트글로벌, 슈프리마, 아세아시멘트, 하이트진로홀딩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