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전문가들은 연휴 이후에도 글로벌 불확실성이 해소되기 전까지는 국내 증시가 반등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하면서 박스권 내 흐름을 감안해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라고 조언하고 있다.
안도랠리 또 한번 전개될 가능성도…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일각에서는 추석 이후 코스피가 2차 안도랠리가 전개될 가능성도 있다는 전망을 내놓았다. 조윤남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장은 “G2(미국·중국)의 불확실성 완화로 인한 투자심리 개선과 유럽·일본 등 글로벌 경기부양책이 제시될 가능성이 있다”며 “2차 안도랠리가 전개되면 코스피가 2100선 회복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다우데이타, 씨티엘, 현대상사, 웨이브일렉트로, 덕산하이메탈, 진성티이씨, 인트로메딕, 엘오티베큠, 룽투코리아, 코스온, 아이센스, 코스맥스, 대한약품, 진원생명과학, 인터파크, 현대글로비스, 파루, 한국사이버결제, 조광피혁, 빛과전자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