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픽하이-지누션, 아이콘 데뷔 콘서트 `가세` "의리의 YG 패밀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픽하이-지누션, 아이콘 데뷔 콘서트 `가세` "의리의 YG 패밀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와 지누션이 후배 아이콘을 향한 아낌없는 지원에 나섰다.



    지난달 15일 선공개곡 `취향저격`에 이어 1일 하프앨범 `WELCOME BACK`를 발매해 연일 화제에 오른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아이콘은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를 치른다.



    이에 소속사 선배인 에픽하이와 지누션이 게스트로 참여해 후배들을 지원사격할 예정이다.



    앞서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와 바비는 데뷔 전인 지난해 10월, 에픽하이의 8집 정규앨범 수록곡인 `Born Hater`의 피처링을 맡은 바 있다. 또 두 사람은 Mnet `쇼미더머니4` 심사위원 특별무대에 참여해 에픽하이와 지누션의 YG팀을 도와 끈끈한 선후배간 의리를 드러내기도 했다.



    아이콘의 데뷔 콘서트는 에픽하이와 지누션의 가세로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콘의 하프앨범 ‘WELCOME BACK’은 발표 직후, 주요 국내 음원 차트를 비롯한 해외 11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블루뉴스 조은애기자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가슴노출 수영복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가전 공략해 볼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GM,중국서 생산하던 뷰익 미국공장으로 이전

      제너럴 모터스(GM)는 현재 중국에서 생산중인 차세대 뷰익 엔비전 소형 SUV의 생산을 2028년까지 미국 캔자스 공장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이는 중국산 차에 대한 관세 부과를 피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정...

    2. 2

      美 11월 개인소비지출 0.3%↑연 2.8%…소비 회복력 보여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정책 지표로 중요시되는 미국의 11월 개인소비지출(PCE)이 연 2.8%로 견조한 회복력을 보여줬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BEA)은 물가상승률을 감안한 개인소비지출(PCE)...

    3. 3

      美증시,기술주 강세속 상승세…이틀째 '타코 거래'

      2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전 날에 이어 또 다른 타코(트럼프는 항상 꽁무니를 뺀다는 뜻을 가진 ‘Trump Always Chickens Out’의 약어)거래 분위기와 기술주 강세속에 이틀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