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연 단독 콘서트, 근황 공개…"닭발젤리 고마워. 소원 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연 첫 단독 콘서트 /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첫 단독 콘서트 /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태연 첫 단독 콘서트

    걸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의 첫 솔로 콘서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태연의 일상사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태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닭발젤리 고마워♡ 역시 소원이 짱이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태연은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이루어진 닭발 젤리를 입에 가져다 내고 있다.

    다소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태연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태연 첫 콘서트 대박나라”, “태연 대박”, “태연 너무 예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태연은 단독 콘서트 ‘태연의 아주 특별한 하루’를 10월 23일~25일, 10월 29일~11월 1일 7일 간 총 7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한다. 태연은 콘서트에 앞서 첫 미니 앨범 ‘아이(I)’를 발표했다.

    ‘태연의 아주 특별한 하루’ 추가 공연티켓의 예매는 오는 7일 저녁 8시부터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치 손절' 김흥국, 오늘 신곡 발표

      정치적 발언과 행보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가수 김흥국이 신곡을 통해 가수로서의 본연의 자리로 돌아온다. 김흥국은 26일 정오 신곡 '인생은 돌아서도 간다'를 발표한다. 이 곡은 한때의 성공과 ...

    2. 2

      홍종현 때문에 흔들리네, 판 흔드는 '남사친' 활약

      배우 홍종현이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극의 관계를 뒤흔드는 핵심 변수로 떠올랐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속 홍종현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있다. '...

    3. 3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침체된 韓 멜로 영화 '희망'

      영화 '만약에 우리'가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구교환, 문가영, 김도영 감독은 이를 기념해 감사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