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엔터주와 함께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주가 전망이 밝다. 현재 미국에서 클라우드 관련주 성과가 좋아 글로벌 테마를 중시하는 국내 시장에도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본다고 투자자문 관계자는 말했다. 최근 클라우드로 실제로 돈을 버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으며 또 IT 종목 중에서 중국 IT업체 등지에 부품이나 모듈을 납품하는 업체들은 중국 IT 성장과 함께 커 나갈 수 있다고도 전했다.
클라우드 컴퓨팅 성장세 주목, 내 투자자금 활용해볼까?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이텍티앤, 이노와이어리스, 대구백화점, 동아원, 이크레더블, 서원, 아이텍반도체, 골든브릿지증권, 세아홀딩스, 나노신소재, 기산텔레콤, 웅진에너지, 엔에스쇼핑, 제넥신, 하림, 청보산업, 인지컨트롤스, 피제이메탈, 나노스, 신원종합개발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