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투비, 12일 미니 7집 음반 ‘I Mean’으로 급속 컴백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세 아이돌’ 그룹 비투비가 오는 12일 0시, 미니 7집음반 ‘아이민(I Mean)’을 발표하고 약 3개월 만에 정상 겨냥을 위한 기습 컴백을 확정했다.



    비투비는 1일 오전 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를 통해 미니 7집 음반 ‘I MEAN’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전격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비투비는 파스텔톤 스타일링과 빈티지 감각의 따스한 가을룩으로 달콤한 변신을 마쳐 눈길을 끈다. 순수함 속 감수성을 자극하는 일곱 소년 비투비의 그윽한 눈빛이 여심을 자극하는 한편 앞서 신비한 카리스마를 그린 ‘괜찮아요’ 활동과는 확 달라진 계절감 변신이 돋보인다.



    오는 12일 자정 공개될 비투비 미니 7집 ‘I Mean’은 음악을 통해 진심을 노래하고자 하는 실력파아이돌 비투비의 솔직한 메시지를 가득 담은 신보. 짧은 공백을 무색하게 할만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이번 비투비의 신보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열정을 쏟아 부은 비투비의 음악적 변신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한층 기대를 모은다.



    특히 팀의 막내 육성재 역시 예능, MC와 더불어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의 주연으로 낙점되어 숨가쁜 인기 행보를 보이는 와중에도 이번 컴백을 위한 애정 어린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지난 6월 정규 1집 음반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차만에 첫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진정한 ‘대세 아이돌’의 재발견을 이뤄낸 비투비는 이번 활동으로 앞선 상승세를 뛰어넘는 ‘정상 굳히기’에 도전할 예정. 특히 이번 활동 곡 역시 ‘비투비표 발라드’ 라인의 계보를 잇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발 빠른 컴백을 선택한 비투비가 이번 활동을 통해 음악 팬들에게 어떤 놀라움을 선사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30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큐브 페스티벌’ 공연을 마치고, 오늘(1일) 오전 귀국해 새 미니 음반 ‘I MEAN’의 막바지 음반 작업에 돌입한다. 또한 비투비는 이번 컴백 활동기간 한정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해 팬들과의 차별화된 소통 창구를 운영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가슴노출 수영복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성추행 교사 2명 영장, 알고도 묵인한 교장은? `직무유기` …통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견기업계가 한일 정상회담에 바란 것…"막힌 교류부터 풀어달라"

      중견기업계가 이재명 대통령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지난 13일 정상회담 결과를 두고 “한일간 막힌 교류부터 풀어달라”고 촉구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한일 정상...

    2. 2

      유진그룹 계열 동양, 도심형 AI 데이터센터 짓는다

      유진그룹 계열사인 동양이 도심형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개발을 통해 인프라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에 나선다. 동양은 도심형 AI 데이터센터 개발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3. 3

      국내 중견기업 절반 “올해 투자 안 해”

      대내외 경제 환경 불안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우리 기업의 허리 역할을 하는 중견기업들의 절반 이상이 올해 투자 계획을 세우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14일 발표한 ‘2026년 중견기업 투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