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 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2' 방송화면 캡처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 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2' 방송화면 캡처
‘언프리티 랩스타2’ 전지윤

‘언프리티 랩스타2’가 화제인 가운데, 새롭게 ‘언프리티 랩스타2’에 합류하게 된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전지윤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는 1대1 배틀 미션에서 패배한 애쉬비와 안수민이 영구 탈락했다.

이후 방송 말미에 새로운 멤버로 함께하게 될 전지윤이 등장했다.

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4화에서는 전지윤이 등장하며 남은 멤버들에 대한 디스랩을 과감없이 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전지윤은 남은 11명의 멤버들은 파티를 즐기던 장소에 예고없이 등장해 “오늘 내 신고식은 너희의 졸업식. 다 내려놓고 나왔지, 큐브 등딱지 떼고”라는 가사의 랩을 선보인다.

이어 “트루디는 윤미래 선배님과 목소리가 똑같더라” 등 말을 한다.

전지윤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돌과 상관없이 다 똑같이 래퍼로 평가받고 싶다”며 “막막하기도 하지만 그 편견을 다 깨뜨려주겠다. 누구와 붙더라도 이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인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2’는 대한민국 최고 여성 래퍼들이 대결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헤이즈, 캐스퍼, 효린, 길미,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 전지윤 등이 출연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