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태국의 코사무이는 유러피언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곳이다.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국내선으로 4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섬은 사방이 깨끗하고 맑은 바다와 고운 모래,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여 있는 아름다운 이국적 정취로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코사무이의 특징은 로컬브랜드의 리조트부터 대형체인 리조트, 아기자기한 부티크 리조트까지 종류와 매력이 다양한 리조트들이 즐비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많은 코사무이의 리조트들 중 오래도록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리조트라면 단연 ‘실라와디 리조트’다. 우리나라에는 최근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더 파티 촬영 장소로 더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실라와디 리조트는 코사무이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라마이 비치와 차웽비치 사이에 램난비치에 위치, 사무이 공항에서 차량 이용 시 30분 정도 소요된다. 실라와디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으로의 편안한 회귀를 컨셉으로 럭셔리한 소품 하나하나에도 친화적 재료와 디자인을 도입, 허니무너들의 몸과 마음을 진정한 휴식으로 이끈다.



무엇보다 실라와디 리조트의 오션 프론트 풀빌라 스윗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믹 오션뷰가 압권이다. 프라이빗한 개인 수영장에서 보는 코사무이의 아름다운 바다는 두 사람에게 잊지 못할 특별함을 선사할 것이다.



2015년 상반기 허니문 송출 1위 여행앤라이프는 코사무이 신혼여행 조기예약 특전을 선보인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조기예약 시 럭셔리 요트 투어 및 허니문 스냅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0월 9일(금)~11일(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는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 단독으로 참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는 타 여행사 동일 상품을 최저가로 도전, 코사무이 139만원, 하와이 144만원, 푸켓 109만원, 발리 154만원, 몰디브 270만원, 유럽 프랑스 일주를 238만원, 파리/프라하 럭셔리 7일을 279만 원 등 최저가로 제공한다. 또한 인기지역 허니문 지역에도 파격적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코사무이에서의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파격적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여행앤라이프의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를 통해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다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쓰라진은 좋겠네
ㆍ한그루 결혼, 정원 딸린 초호화 저택 `후덜덜`…집안+스펙 "어마어마"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전원주, 재산 얼만지 보니 `헉`…재벌가 못지 않아
ㆍ변사체로 발견 40대男, 불꽃축제 준비업체 비정규직…구명조끼도 안 입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