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떨려라아~ 본방사수아 부탁드립니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 사진=채수빈 인스타그램](https://img.hankyung.com/photo/201510/01.10643881.1.jpg)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가 오늘(5일) 첫방송되는 가운데, 출연배우 채수빈의 일상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채수빈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제 몇 시간만 있으면 발칙하게 고고가 첫방송됩니다 떨려라아~ 본방사수아 부탁드립니다 -수아올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긴 웨이브진 머리를 하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검은색 배경의 붉은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채수빈의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 날씬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짱”,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너무 귀엽네”,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고등학교 내 두 동아리의 통폐합이라는 해프닝을 통해 위선과 부조리로 가득하고 생존을 위한 경쟁만을 강조하는 학교 안의 풍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