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마트, 블랙프라이데이 품목 확대…100여개 PB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마트는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100여개 주요 PB(private brand·자체 브랜드) 상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PB 상품의 경우 가격 자체가 저렴하게 측정돼 할인 행사를 거의 진행하지 않지만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동참 차원에서 자체 마진을 축소해 할인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이에 일부 PB에 대해 다다익선 할인 행사를 실시해 동일 품목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판매에 나선다.

    대표 품목으로 우유, 키친타올, 덕다운 조끼 및 점퍼 등을 꼽았다.

    신용카드사 할인도 선보인다. 롯데, 신한, KB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테팔, 코렐, 락앤락 브랜드의 3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가공식품, 생활용품의 20대 브랜드 인기 상품 500여개에 대한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본부장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경기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처음 시행되는 만큼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향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성혁 관광공사 사장 "관광을 신성장 동력으로…방한객 3000만 시대 앞당길 것"

      한국관광공사는 올해를 대한민국 관광 대전환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외래관광객 3000만명 유치를 위한 구체적인 청사진을 공개했다.2일 한국관광공사는 프레스센터에서 박성혁 신임 사장 기자간담회를 열고 '2026년 ...

    2. 2

      [포토] 농협 하나로마트, 설 선물 세트 판매

      2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2026년 설 선물 세트를 홍보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이날부터 16일까지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제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

    3. 3

      [속보] 비트코인 4% 급락…7만6000달러도 붕괴

      [속보] 비트코인 4% 급락…7만6000달러도 붕괴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