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가 대내외 불확실성으로 인해 뚜렷한 상승세를 잡지 못한 상황이다. 이로 인해 3분기 실적 시즌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3분기 실적이 시장에 서리를 내리게 하진 않겠지만 추정치 하향의 가능성이 있는 만큼 안정성이 뒷받침되는 실적 개선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다행히 삼성전자의 순이익 추정치가 한달 새 1% 이상 상승하며 이익사이클의 상승추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에 힘을 더해주고 있다.

여기에 우호적인 환율과 유가 등으로 주요 수출주의 이익 개선도 기대되는 만큼, 해당 종목에 관심을 지속한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만한 상황이다. 만약 매입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 마련에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불확실성 장세에서 부각되는 '3Q 실적',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서울전자통신, 현대정보기술, 앨앤에프, 대원전선, KR모터스, 세진전자, 포티스, 원익IPS, 우리이앤엘, 캔들미디어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