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예매 god 콘서트 티켓팅 / 사진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god 콘서트 예매 god 콘서트 티켓팅 / 사진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god 콘서트 티켓팅

오는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god 2015 콘서트’ 티켓오픈이 10월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실시된다. 이에 앞서, god 멤버들의 자필 티켓오픈 메시지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6일 저녁 8시 티켓오픈을 앞두고, 한마음 한뜻으로, SNS에 자필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과 공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성공적인 재결합 콘서트 이후 1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god 2015 콘서트’는 티켓 대란을 최소화하고자, 이틀에 나누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6일 저녁 8시에는 평일 회차를, 7일 저녁 8시에는 주말 회차의 티켓을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를 통해 동시에 판매한다.

지난 콘서트 티켓 오픈 당시, 예매처 동시 접속자 수가 30만 명에 이르러 서버가 다운되는 등, 긴 공백이 무색할 만큼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던 god가 이번에도 여지없이 뜨거운 티켓 전쟁을 예고했다.

티켓팅에 성공하려면 신청 개시 시간에 정확히 클릭을 해야한다. 개시 직후 클릭을 하지 못하면 티켓팅에 실패할 확률이 높기 때문. 이를 위해서는 정확한 시간을 파악해야 한다. 한국표준과학연구원에서 제공하는 UTCk라는 프로그램을 쓰면 제 시간을 맞추는데 편리하다. 또한 포털사이트 네이버 시계를 이용해도 된다.

한편 5일간의 콘서트 대장정을 예고한 god는 5인 5색 연출을 직접 기획하는 등 매회 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말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가 다수 예정된 가운데, god만의 색다른 5일간의 콘서트가 또 어떤 화제와 기록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성공적인 재결합 이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god 멤버들은 보다 완벽하고 풍성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콘서트 준비가 한창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