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쉬코리아 부탁해, CJ E&M 테이스티로드와 제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리미엄 맛집 배달앱 `부탁해!`가 CJ E&M의 올리브(Olive)채널에서 방영중인 테이스티로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연남MAFIA, 쥬시, 조개창고 등의 맛집이 `부탁해!`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상점이 추가될 예정이다. 우선적으로 `부탁해!`의 서비스 가능 지역인 강남, 서초 등의 서울 10여개 구 중심으로 배달이 시작된다.



    특히 최근 부탁해! 입점이 확정된 연남MAFIA는 만재도에서 직배송한 거북손과 어묵 퐁듀 등 이색적인 메뉴가 유명한 곳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테이스티로드 맛집 입점을 통해 배달 가능한 메뉴가 확대될 전망이다.



    한편 테이스티로드와 `부탁해`는 매주 SNS을 통해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테이스티로드 인증샷을 `부탁해!`와 테이스티로드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배달 받을 지역과 함께 입력하면 실제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된 입점 맛집의 음식이 `부탁해!`를 통해 시청자에게 배달된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검증된 진짜 맛집을 소비자들에게 배달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엄선된 맛집을 통해 여타 배달앱에서는 느낄 수 없는 먹는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해 배달앱 시장의 테이스티로드 같은 존재가 되겠다"고 밝혔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 MBC해설위원 계속…박잎선과 이혼은 별개? "하차없다"
    ㆍ`강남 칼부림` 칠성파 부두목, 6년만에 검거…주식 투자 손해에 그만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전원주 재혼, “야성적인 남편에 반해‥내 눈이 어두웠다” 후회
    ㆍ조인성, 스타일리스트에 차 선물…얼마나 벌길래? "억 소리 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달라진 이마트24, 내년에는 '차별화 상품' 앞세운다

      이마트24가 내년 핵심 전략으로 '돈이 되는 상품'과 '머물고 싶은 공간'을 내세웠다. 이를 통해 가맹점 수익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이마트24는 18일 서울 마곡동 마곡프리미...

    2. 2

      "SSAFY에서 실전형 AI 인재로 성장했죠"

      삼성의 소프트웨어(SW)·인공지능(AI)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삼성청년SW·AI아카데미(SSAFY)’ 13기 수료식이 18일 열렸다. SSAFY는 2018년 1기 교육...

    3. 3

      신한금융, 장나라와 유기동물 보호 모금

      신한금융그룹은 18일 배우 장나라 씨(왼쪽)와 유기동물 보호 모금 활동을 했다. 장씨는 서울 세종대로 신한금융 본사 1층 카페스윗에서 커피를 만들어 판매하면서 기부를 독려했다. 커피 판매 수익과 기부금은 모두 유기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