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김동현)가 우리 집 공기의 전문적인 진단 분석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아오케어(IoCare)’를 출시한다.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는 우리 집 실내외 공기질을 제품과 스마트 폰을 통해 실시간 보여주고, 축적된 공기질 데이터를 진단해 우리 집 공기질 유형에 맞는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지난 달의 공기질 진단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우리 집 유형에 맞는 맞춤형 필터를 교체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에 이산화탄소(Co2) 농도가 일정량 이상으로 높아지면 스마트폰을 통해 환기 알람을 보내주고, 실내공기오염도가 높아지면 공기청정기 가동 알람을 보내주는 추가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듀얼파워 공기청정기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내 통합공기질 현황을 파악할 수 있다. 실내공기질 상세 항목인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가스,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의 현황 및 세부 수치도 함께 보여준다.

이 제품은 듀얼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본연의 기능인 공기청정 성능을 더욱 강화했다. 기존 공기청정기는 단면에서 공기를 흡입하지만, 이 제품은 4개의 필터가 양쪽에 2세트로 구성돼 양면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듀얼 필터 방식이 적용됐다. 또한 4단계 항 바이러스 헤파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신제품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만5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28만원이다.
코웨이, 우리집 맞춤형 공기청정기 출시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