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해진, 헤어 나올 수 없는 2색 매력 발산…친숙하거나 혹은 냉혹하거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해진이 헤어 나올 수 없는 2색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비디오 매거진 NewBIN에서 제작한 배우 박해진의 오묘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영상 화보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엔 180도 다른 이미지를 가진 두 명의 박해진이 등장한다. 첫 번째로 모습을 드러낸 박해진은 깔끔하게 빗어 넘긴 머리와 수트가 아주 잘 어울리는 신사적인 분위기는 물론 부드러운 미소와 따뜻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만 두 번째로 등장하는 박해진은 아주 냉혹하고 서늘해 마치 차가운 악인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이처럼 영상 속 두 명의 박해진은 같은 듯 보이지만 전혀 다른 이미지로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압도하고 있다.



    이번 단편 영상은 사진가 듀안 마이클의 1979년작 ‘우연한 만남’을 모티브로 도플갱어처럼 닮은 두 사람의 다른 인생을 담아냈으며 두개의 자아를 가진 한 사람의 낮과 밤을 그린 이야기 혹은 단순히 남자의 상상일수도 있는 미스테리한 스토리 등 보는 사람이 무궁무진한 상상을 펼칠 수 있는 구조로 진행됐다.



    평소 선과 악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는 배우라는 평을 받아왔던 박해진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느껴지는 섬세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장악하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박해진은 이와 같은 컨셉을 정확히 이해하고 표현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흑백 톤의 의상 위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박해진은 스스로를 “어디에나 어울리고 튀지 않는 색인 먹색”이라고 표현해 ‘먹색’처럼 무엇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의 남다른 활약을 만날 수 있는 영상 화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천의 얼굴을 가진 박해진의 색다른 매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영상 화보는 7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추후 피키캐스트에서는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박해진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설 후 또다시 드러난 `유리멘탈`…과거에도
    ㆍ태연 `i` 솔로 앨범, 친오빠가 뮤비 출연까지?…`전화통 불나겠네`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고영주 "노무현 전 대통령은 공산주의자"…거침없는 발언 `입방아`
    ㆍ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 딱 세가지 들어가유 `초간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오디오 신제품 공개..."단순 스피커 아닌 오브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사운드 기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은 CES 개막 이틀전인 오는 4일 미국 라스베...

    2. 2

      "환율때문에 내년 경기 최악"…기업경기전망지수 겨우 '77'

      고환율과 내수 부진의 여파로 국내 제조기업의 체감경기가 바닥을 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환율로 인한 비용상승 부담때문에 제조기업 대다수는 내년 1분기에도 경기 침체 국면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대한상공회...

    3. 3

      롯데케미칼 "슈퍼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중심 고부가 전환 본격화"

      롯데케미칼이 ‘슈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필두로 한 고부가 스페셜티 소재 전환에 속도를 낸다. 내년부터 범용 석유화학 비중을 과감히 줄이는 대신 기술 장벽이 높은 첨단 소재에 대한 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