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도심 속 캐슬에서 펼쳐지는 '화이트 웨딩' 라움 아트센터, 한겨울 로맨틱한 '화이트 캐슬 웨딩 프로모션' 실시
웨딩 시즌이란 말이 무색한 요즘. 흔히 웨딩 비수기로 여겨졌던 ‘겨울 웨딩’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국내 프리미엄 웨딩의 기준이 되어 온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는 한겨울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이트 캐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눈,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화이트’는 겨울의 낭만을 대표하는 색상인 만큼, 한겨울 화이트 웨딩은 다른 계절에서 느낄 수 없는 한층 고결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특히, 도심 속 캐슬 ‘라움’이 선보이는 화이트 웨딩은 유럽의 고성을 짓는데 활용된 부르고뉴석으로 완성된 공간이 고품격 플라워 브랜드 ‘라움 브리제’의 연출로 한층 웅장하고 기품 있는 웨딩을 완성시켜준다.

라움 아트센터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화이트 캐슬 웨딩 프로모션’은 라움만의 품격 있는 데코레이션 및 컨시어지 서비스로 한겨울 예식을 한층 격조있게 완성시켜줄 프로모션이다.

먼저, 오는 12월 31일까지 성스러운 웨딩을 위한 최고의 공간으로 꼽히는 라움 체임버홀에서 웨딩 진행 계약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예식 당일 격조 있는 화이트 웨딩을 위한 데코레이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정상급 전문가로 구성된 라움만의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로, 웨딩 준비부터 본식, 답례까지 특별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웰컴 드링크 및 애프터파티 대관료 등의 혜택으로 연말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하는 파티 같은 웨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 공식 홈페이지(www.therau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는 네덜란드 국왕의 만찬과 전설적인 3대 테너 중 한 명인 호세 카레라스의 내한 파티가 진행되었으며,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지휘자 금난새 등이 선택한 공연장으로 일반 웨딩홀과는 차별화된 격조 있는 웨딩 진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이다. 특히, 라움의 체임버홀은 9.5m의 높은 천장에서 내려오는 햇살과 모자이크 대리석이 깔린 버진로드가 화이트 플라워 연출과 어우러져 성스러운 캐슬 웨딩을 진행하기에 완벽한 공간이다.

문의) 02-538-3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