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애인있어요` 재벌 사모 박한별, 반전 옆트임 패션 `아찔`… 더 이상 순수녀는 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인있어요` 박한별 (사진 = 아이윌미디어)



    `애인있어요` 박한별이 확 달라진 분위기와 패션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9일 박한별의 반전 옆트임 패션을 확인할 수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단정하고 우아한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 색 카디건을 걸치고 있다. 자연스럽게 정리된 긴 갈색 헤어스타일과 오밀조밀 뚜렷한 이목구비가 박한별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또 박한별은 늘씬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와인색 옆트임 팬츠에 흰색 운동화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박한별의 청순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반전 패션이다. 특히 체크 무늬 재킷에 청바지를 입은 김현주와 나란히 벤치에 앉아 있는 사진에서는 과거와는 완벽히 달라진 두 사람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4년 전 늘 똑같은 과티에 청바지만 입고 다니던 강설리(박한별 분)는 명품 옷을 입은 당당하고 도도한 도해강(김현주 분) 앞에서 주눅이 들었었다. 하지만 이제 두 사람의 상황은 완전히 달라졌다. 과거 해강의 자리에 서 있는 사람이 바로 설리이기 때문. 어떻게든 진언(지진희 분)의 사랑을 쟁취하려 발버둥치던 설리는 4년 만에 갑자기 나타난 해강이 불안하고 못마땅하다.







    게다가 진언이 해강을 계속해서 신경쓰자 극도로 예민해져 있는 상황. 180도 달라진 분위기만큼 변화된 캐릭터의 성격에 기대가 더해지는 한편, 순수녀에서 사랑을 잡기 위해 발버둥치는 설리를 연기할 박한별의 연기 변신 역시 궁금증을 더한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와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회 주옥같은 명대사와 명장면,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과 시청률 상승세를 얻고 있다.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YG 양현석 대표, 건축법 위반 검찰 송치 "아몰랑"…빌딩 시세가 500억?
    ㆍ한그루, 가족사 논란 해명 “없다고 했을 때 혹시 기분이 나빠 할까봐...”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첫 재판서 범행부인…피해자父 “나도 죽이고 싶다”
    ㆍ아이유,초미니 원피스 아찔한 각선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2. 2

      '팀 삼성 갤럭시' 공개…최민정 등 참여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가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캠페인 메시지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

    3. 3

      유한킴벌리, 임희정과 생리대 기부

      유한킴벌리가 프로골퍼 임희정(사진)과 함께 자사 브랜드 생리대 ‘좋은느낌’ 20만 패드를 공동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 물량은 해피빈과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다문화·조손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