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 심각+침울 고뇌 가득한 표정… 18살 인생 최대 위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 (사진 =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차학연(빅스 엔)이 열여덟 인생 최대 위기에 빠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세빛고의 농구부 스타이자 4차원 괴짜 하동재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차학연이 일촉즉발의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 것.







    특히 표정에도 심각함이 드러나 있는 그의 모습은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는 절친 정은지(강연두 역)를 괴롭혀 그와 숨 막히는 기류를 조성했던 채수빈(권수아 역)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해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타인과 접촉하지 못하는 신체접촉장애를 가지고 있는 차학연(하동재 역)은 지난 2회 방송에서 자해를 한 지수(서하준 역)를 바로 눈앞에 두고 돕지 못해 패닉과 죄책감에 빠지는 등 한 차례 위기를 겪었던 상황. 이에 그를 또 한 번 위기에 빠트린 절체절명의 사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오늘 차학연에게 찾아오는 최대의 위기는 극 중 절친인 정은지와의 우정, 동재가 가지고 있는 개인적인 아픔 등 다양한 감정이 뒤섞여 헤어나올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할 것이다. 그에게 닥쳐온 사건은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기대바란다"고 전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차학연은 정은지만을 위해 24시간 풀가동 중인 세상 단 하나뿐인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으로 활약해 여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뒤흔들었다.







    차학연 앞에 불어 닥친 일촉즉발의 상황, 그 전말은 오늘(1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 이혼, 과거 안정환 "송종국 별명 안개"...무슨 뜻이길래?
    ㆍ치어리더 박기량, 선수 A씨 폭로에 "사실무근 법적대응 할 것"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이예림, 이경규와 CF 촬영 인증샷 "지친 아빠"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메모리의 힘' 올해 삼성전자 영업이익 170조…HBM과 범용 쌍끌이

      삼성전자는 올해도 이어지는 반도체 슈퍼사이클에 힘입어 실적 고공행진을 기록할 전망이다.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 주도권을 탈환하는 동시에 업...

    2. 2

      부자들 '상속세 한 푼도 안 내는 비법'으로 뜨더니…결국

      최근 우후죽순 생겨나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편법 상속·증여세 회피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다는 지적과 관련해 국세청이 조사에 착수한다. 일단 관련 제도 개선을 위한 실태조사지만 탈세 혐의가 확인되는 경우 ...

    3. 3

      이재용 회장, 임원들에게 "자만할 때 아냐…지금이 마지막 기회"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주력 사업인 반도체 부문 실적 반등세에도 불구하고 임원들에게 강도 높은 위기의식과 근본적인 경쟁력 회복을 주문했다.25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그룹은 지난주부터 전 계열사 부사장 이하 임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