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세븐나이츠`, 태국서 12일 만에 매출 2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가 태국에서 출시 12일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매출 2위에 등극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본격적인 마케팅 전에도, `세븐나이츠`는 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매출 2위, 구글 신규 인기게임 4위를 차지했으며, 이용자들의 평가 역시 구글 4.5점(5점 만점)과 애플 4.9점(5점 만점)을 받았습니다.



    이달 중 우리나라, 중국, 일본을 제외한 미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140여 개국을 대상으로 ‘세븐나이츠’를 출시할 예정인 넷마블은 태국에서의 이 같은 성과로 글로벌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고 분석했습니다.



    넷마블 관계자는 “태국 모바일게임 시장은 동남아에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시장 중 하나로, 최근 RPG 장르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어 소프트런칭 국가로 선택했다”며 “기대 이상의 빠른 속도로 좋은 성과를 거둬 ‘세븐나이츠’ 글로벌 출시에 확신과 자신감이 붙었다"고 말했습니다.



    본격적인 글로벌 출시에 앞서 넷마블은 전세계 이용자들이 미리 ‘세븐나이츠’를 살펴볼 수 있도록 주요 캐릭터, 세계관, 스크린샷 등을 공개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한국어, 영어, 대만어, 태국어가 지원되는 버전으로 오픈했습니다.



    지난해 3월 국내에 첫 출시한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모바일 액션 RPG입니다. 각종 앱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석권한 바 있으며, 500여 일의 서비스 기간 중 350일 이상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TOP3 내 순위를 유지한 바 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 이혼, 과거 안정환 "송종국 별명 안개"...무슨 뜻이길래?
    ㆍ치어리더 박기량, 선수 A씨 폭로에 "사실무근 법적대응 할 것"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이예림, 이경규와 CF 촬영 인증샷 "지친 아빠"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을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차세대 여성 리더 키운다”

      두을장학재단은 서울 한남동 리움미술관 대강당에서 '2026년 장학 증서 수여식'을 열고 28기 신규 장학생 30명에게 장학 증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국내 최초의 여성 장학재단으로, ...

    2. 2

      "캄보디아 홍수 걱정 줄었다"…계룡건설, 다운트리댐 준공

      계룡건설이 캄보디아에 약 1억3000만t의 물을 저장할 수 있는 댐을 세웠다. 홍수, 가뭄 등 이상기후로 인한 피해가 빈번했던 지역인 만큼 생활 및 경제 안정에 기여할 전망이다.계룡건설은 최근 캄보디아 수자원기상학부...

    3. 3

      비만치료제 제약계 매출 1위…부동 1위 면역항암제 앞질렀다

      지난해 GLP-1 계열의 비만치료제 매출이 부동의 1위였던 면역항암제 '키트루다'를 뛰어넘었다는 분석이 나왔다.9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유진투자증권은 블룸버그 컨센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