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스포츠 캡처)



한국 자메이카 평가전 중계 안내…손흥민 리버풀전 복귀?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이 13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북중미 강호’ 자메이카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한국대표팀은 지난달 3일 라오스와의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첫 경기부터 내리 3연승을 질주 중이다. 특히 라오스를 상대로 8골을 몰아쳤다. 레바논 원정에서는 22년 만에 승점 3을 획득했다. 이어 9일 쿠웨이트 원정에서도 승리하며 G조 1위를 굳건히 지켰다.



한국이 상대할 자메이카는 지난 7월 북중미 골드컵서 멕시코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한 강호다. 힘과 유연성을 겸비한 팀으로 방심은 금물이다. 슈틸리케호는 최근 절호의 몸 상태인 구자철(26·아우크스부르크)을 중심으로 공격진을 편성할 예정이다.



한편, 대표팀 간판 공격수 손흥민(23·토트넘)은 아쉽게도 부상으로 합류하지 못했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2일 “부상 중인 손흥민과 이청용(27·크리스탈 팰리스)을 대표팀 소집명단서 제외했다"면서 "대체 선수 바탁은 없다"고 발표했다.



손흥민은 지난달 26일 맨시티와의 리그전서 발을 다쳐 치료를 받고 있다. 이청용도 지난달 29일 훈련 도중 오른쪽 발목을 다쳐 전치 2주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자메이카 중계 10월 13일(화) 오후 8시 KBS 2TV 생중계
황동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용인 캣맘 용의자 10세 초등학생 "옷상에서 벽돌 던지면 어떻게 될까"
ㆍ라디오스타 김희정, 이민호-서강준-공명-김민서와 화기애애한 회식 인증샷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전교조 명단` 공개한 전·현직 의원, 공개된 조합원에 `억대` 배상 판결…
ㆍ슈퍼맨 하차, 엄태웅 부녀 분량 줄더니…아니나 다를까 `하차통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