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채아, 파격 포즈 고혹적 섹시美...`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채아



    한채아, 파격 포즈 고혹적 섹시美...`깜짝`



    한채아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화보 사진에도 눈길이 모인다.



    그는 과거 남성 매거진 `맥심`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노출이 있는 실크 소재의 상의를 걸치고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볼륨감이 돋보이는 그의 완벽한 몸매와 고혹적인 분위기가 섹시함을 더한다.




    와우스타 와우스타 연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지막 메르스 환자, 의심 정황에도 일반 응급실 방치…부실 대응 논란 또?
    ㆍ"조희팔 살아있다" 목격자 증언 쏟아져…휠체어 타고 경호원 호위 받아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축구] 청춘FCvs챌린지 선발팀 `격돌`, 김재성·신형민 내세워…제대로 한 판!
    ㆍ`너목보` 신승훈 임창정, 나이만 더해도 91세…`연륜美` 현장장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관장 홍삼정, 광주요 '울림잔' 담은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정관장이 광주요와 협업해 '홍삼정'을 차로 즐길 수 있도록 '울림잔'을 추가한 '홍삼정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정관장의 대표 제품인 홍삼정에 광주요의 울림잔을 함께 구성한 제품이다. 60년 동안 우리 도자기를 지켜온 광주요는 도자문화의 생활화를 실현하며 삼국시대부터 내려오던 방울잔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소리잔'이 유명하다.울림잔은 소리잔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단독으로 출시한 울림잔은 홍삼정에 물과 꿀 등을 더해 차처럼 따뜻하게 즐기기에 적합한 크기로 물잔이나 찻잔, 디저트 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손잡이 굽 안에 작은 도자기 구슬을 넣어 잔을 살짝 흔들면 잔잔한 울림이 퍼진다.홍삼정 스페셜 에디션은 달항아리의 아름다움을 닮은 새하얀 '월백 울림잔'과 푸릇한 소나무의 결을 닮은 '미송 울림잔'을 담은 2종으로 구성됐다. 한국의 미를 담은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도자기의 색감과 유려한 곡선미는 홍삼정의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도 높게 표현한다.정관장은 지난 방짜유기 에디션에 이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먹는 건강을 넘어 전통 문화를 즐기는 건강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한국 문화유산과 협업을 통해 홍삼정의 역사와 가치를 더욱 풍성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정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랜 세월 변함없이 사랑받아온 홍삼정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한국 문화유산과 결합한 다양한 협업을 위해 노력할 것"

    2. 2

      미군 함대, 이란으로 이동…국제유가 3% 급등 [오늘의 유가]

      국제 유가가 3%에 육박하는 급등세를 보였다. 미군의 대규모 함대가 이란을 향해 이동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미국의 군사 개입이 임박했다는 전망에 힘이 실리면서다.26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23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상업거래소에서 3월물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전 거래일보다 1.71달러(2.88%) 오른 배럴당 61.07달러로 거래를 마쳤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전날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미군의 대형 함대가 이란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며 “아무 일도 벌어지지 않기를 바라지만, 우리는 그들을 매우 면밀하게 지켜보고 있다”고 경고했다.트럼프 대통령은 그동안 이란 정부가 반정부 시위대를 사살할 경우 군사적으로 개입하겠다고 여러 차례 밝혀왔다. 이후 이란 당국이 수천 명의 시위대를 사살했다는 보도가 잇따랐고, 원유 시장은 미군의 움직임에 촉각을 곤두세워 왔다. 미국이 군사적 압박을 강화하면서 이란 정권을 둘러싼 불확실성도 커지고 있다.미국이 이란 최고지도자의 퇴진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에서 무력을 동원한 정권 교체 시도가 현실화할 경우 유가는 급등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이란은 하루 약 340만 배럴의 원유를 생산해 전 세계 공급량의 1%를 차지하고 있다. 하루 생산량이 1350만 배럴에 이르는 미국이나 950만 배럴 수준의 사우디아라비아와 비교하면 비중은 크지 않다.그럼에도 이란은 사우디아라비아와 인접해 분쟁이 발생할 경우 공급망이 크게 흔들릴 위험이 있다. 이 때문에 산유량에 비해 원유 산업에서 차지하는 전략적 중요도는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RBC캐피털마켓츠의 헬리마 크로프트 글로벌 상품전략 총괄은 “이란은 호르무

    3. 3

      혜택 쏟아지는데, 정작 모델 안유진은 '발급 거부' 카드 뭐길래

      "하나은행 유진이 카드 나온다길래 갖고 싶다 했는데, 나는 발급 대상자가 아니래."그룹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이 팬 소통 플랫폼에 남긴 글이다. 안유진은 하나금융그룹 모델로, 하나은행 측은 최근 안유진의 사진을 담아 디자인한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내놓았다. 안유진은 자신의 얼굴이 담긴 카드를 발급받으려 했지만, 조건이 충족이 안됐다. 나라사랑카드는 현역으로 복무 중이거나 입대를 앞둔 병역 의무자만 발급받을 수 있는 군 장병 전용 카드로, 대상자가 아닌 안유진은 해당 카드를 발급받을 수 없다.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이 본격화하며 은행권의 군 장병 고객 유치 경쟁이 치열해졌다. 매년 20만~30만명 규모의 군 장병 고객이 자동 유입되는 구조로, 3기 사업자는 2033년까지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1기는 신한은행 단독 체제, 2기는 KB국민은행과 IBK기업은행의 2개 은행 체제로 운영됐다면, 3기에서는 하나은행과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등 세 곳에서 장병들이 선택할 수 있다. 안유진의 사진을 담은 카드가 나온 배경이다.특히 은행권에서는 군 복무 기간에 형성된 금융 거래가 전역 이후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해 사업 초반부터 파격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하나 나라사랑카드'는 군 마트(PX)와 온라인 쇼핑, 편의점(CU) 할인 등의 주요 혜택에 대해 실적 조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택시, 온라인 쇼핑, 커피 등의 할인 혜택은 사업자 중 가장 높은 최대 20%의 할인율을 적용하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의 경우 매달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군 전역 후 사회생활에서도 대중교통, 레스토랑, 인터넷 쇼핑, 편의점 등의 주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