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분위기의 변화는 이달 들어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했다. 지난달 하순 미국 FOMC(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에서 시장우려와 달리 기준금리 동결이 결정된 데다 이달 공개된 9월 FOMC 의사록을 통해서도 금리인상 시기를 앞당기기는 힘들 것이라는 전망에 힘이 실렸다. 글로벌 유동성의 급격한 위축에 대한 우려도 그만큼 잦아들었다는 얘기다.
대형주, 실적 개선 기대감에 순항 중인데, 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삼성전자의 3분기 실적 잠정치가 시장예상치를 크게 웃돌았다는 점도 시장의 변화를 초래한 요인이었다. 경기민감 대형주의 실적개선에 대한 기대감도 그만큼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같은 요인들이 더해지며 국내증시의 안도랠리도 이달 들어 지속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 현대차, 한국전력, 삼성물산, SK하이닉스, 삼성에스디에스, 현대모비스, 삼성전자우, 아모레퍼시픽, 기아차, SK텔레콤, 삼성생명, 신한지주, LG화학, NAVER, SK, POSCO, KT&G, LG생활건강, 삼성화재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