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즈항공, 증권신고서 제출…11월 상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항공기부품 제조기업인 하이즈항공이 금융감독원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공모절차에 들어갔습니다.



    하이즈항공은 2001년 설립한 항공기부품 기업으로 2011년 미국 보잉사의 1차 협력사로 선정됐으며, B787 항공기의 날개 구조물 등 복합재 주요 구조물을 조립 생산하고 있습니다.



    하이즈항공은 지난해 매출액 313억 원, 영업이익 50억 원을 달성했으며, 올해 하반기 중국의 COMAC, SAMC, BTC와 일본의 SMIC 등 세계 글로벌 항공업체와 수주 계약에 성공했습니다.



    하이즈항공은 모두 437만 5천 주를 공모할 예정이며, 희망 공모가격은 주당 2만 3천 원에서 2만 6천 원, 공모 예정금액은 최대 1,138억 원입니다.



    하이즈항공은 다음달 4일과 5일 수요 예측, 12일부터 이틀간 공모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대표주관회사는 KB투자증권입니다.


    김종학기자 j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지막 메르스 환자, 의심 정황에도 일반 응급실 방치…부실 대응 논란 또?
    ㆍ"조희팔 살아있다" 목격자 증언 쏟아져…휠채어 타고 경호원 호위 받아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축구] 청춘FCvs챌린지 선발팀 `격돌`, 김재성·신형민 내세워…제대로 한 판!
    ㆍ`너목보` 신승훈 임창정, 나이만 더해도 91세…`연륜美` 현장장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유럽 밝히는 ‘LG LED’

      LG전자가 3일부터 나흘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6’에 참가한다. 행사장에 서울 야경을 LG전자 LED(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로 구현한...

    2. 2

      마약·도박 이어 중고차 수출마저…"코인으로 돈세탁"

      지난해 마약, 불법 사이버도박, 보이스피싱 등 각종 범죄 수익을 양성화하기 위한 ‘자금세탁 의심 거래’가 130만 건에 달해 사상 최대치를 경신한 것으로 파악됐다. 지난 5년간 적발된 &lsqu...

    3. 3

      팰리세이드, 작년 20만대 넘게 팔렸다

      현대자동차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사진)가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21만1215대 팔려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3일 발표했다.2018년 출시된 팰리세이드가 연간 20만 대 넘게 팔린 것은 처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