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발칙하게 고고` 이원근-지수, 제2의 김우빈-이종석?… 섬세한 감정 열연 속 `케미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발칙하게 고고` 이원근, 지수 (사진 = KBS 캡처)



    이원근과 지수의 절절한 브로맨스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몄다.







    1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4회에서는 둘도 없는 절친 이원근(김열 역), 지수(서하준 역)가 서로를 향한 애틋하고도 남다른 우애로 시선을 모은 것.







    앞서 이원근은 성적비관으로 자해시도를 한 지수 곁을 든든히 지켜주는가 하면 그 비밀을 보장해주는 조건으로 치어리딩을 하기로 결심하는 등 각별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후 채수빈(권수아 역)이 자신의 약점을 이용했다는 사실에 이성을 잃은 지수의 폭주 사건은 두 남자의 끈끈함을 한 번 더 입증하며 흥미진진함을 높였다.







    무엇보다 “또 너를 잃을까 두려웠어", “그냥 죽은 듯이 가만있자. 어른들이 그러라잖아", “그래서 이 악물고 버티잖아! 너 때문에…"라는 의미심장한 말들은 평소 의기양양하고 남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우등생들인 이들에게 어떤 아픔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또한 이들의 우정이 유독 빛을 발할 수 있었던 건 이원근과 지수의 섬세한 감정 열연은 물론 적절한 케미가 더해졌기에 가능했다는 호평이 잇따르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주목케 하는 상황.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원근, 지수 둘 케미 쩔어", “이원근이랑 지수 브로맨스 포텐 제대로 터졌다", “이원근, 지수 뭔가 사연이 있구만! 궁금해 죽겠네!", “이원근, 지수 때문에 울컥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4회 방송에서 열(이원근 분)은 하준(지수 분)을 빌미로 교장 경란(박해미 분)과 담합한 수아(채수빈 분)를 찾아가 그를 함부로 건들이지 말라고 으름장을 놓아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원근, 지수의 가슴 찡한 우정이 빛나 더욱 감칠맛을 더하고 있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매 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지막 메르스 환자, 의심 정황에도 일반 응급실 방치…부실 대응 논란 또?
    ㆍ"조희팔 살아있다" 목격자 증언 쏟아져…휠체어 타고 경호원 호위 받아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축구] 청춘FCvs챌린지 선발팀 `격돌`, 김재성·신형민 내세워…제대로 한 판!
    ㆍ`너목보` 신승훈 임창정, 나이만 더해도 91세…`연륜美` 현장장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2. 2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3. 3

      새해부터 이게 웬 떡…"쏘나타 팔고 EV6 샀더니 680만원 대박"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