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기준금리 인상 여부와 중국 경기 침체로 증시 활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삼성전자와 현대차의 동반상승은 증시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전차 군단’부활의 신호탄은 삼성전자가 쐈다. 삼성전자는 3분기 깜짝 실적을 발표하면서 큰폭으로 주가를 끌어올렸다. 주요 원인으로 환율 효과가 꼽히고 있다. 환율효과는 3분기 대형수출주 실적 전망에도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다.
삼성전자, 현대차 동반상승…내 투자자금은 어떻게 활용할까?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미반도체, 조이시티, 아세아, JW중외신약, AJ렌터카, 일성신약, 셀트리온제약, 송원산업, 삼영전자, 유진테크, 세운메디칼, 디아이, 쿠첸, 대림B&Co, 코콤, 이라이콤, 프로스테믹스, 세이브존I&C, 동진쎄미켐, 흥국화재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