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증시가 등락을 거듭하며 불확실성을 높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이유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배당을 더 받을 수 있는 우선주로 쏠리고 있다.

우선주는 의결권이 없는 대신 보통주 대비 일정 비율만큼 배당을 더 받을 수 있기에 코스피의 등락에 불안감을 가진 투자자들이 우선주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것이다.

한은의 기준금리 동결 발표도 배당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이며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배당주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배당투자를 염두에 둔 투자자라면 우선주의 움직임에 주목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매입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 마련에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배당 더 받는 '우선주'에 쏠리는 관심, 주식자금 어떻게 활용할까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피엘에이, 동부하이텍, 피앤이솔루션, 아남정보기술, 나이벡, 미동전자통신, 팬엔터테인먼트, 리젠, 대원미디어, 세우글로벌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