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가 전분야에 걸쳐 하반기 인턴십 모집에 나섰다.



미미박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16년 2월 26일까지 3개월 간 마케팅, 개발, B2B, 디자인, 뷰티AMD 등 전분야에 걸쳐 하반기 인턴십 모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11월 11일까지 미미박스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회사내 핵심인재들은 인턴십을 통해 입사한 인물로, 미미박스는 인턴십의 중요성을 남다르게 생각하고 있다.



일례로 미미박스 1호 직원인 정영선 팀장은 인턴 취업 후 6개월만에 마케팅 팀장으로 승인했고 서비스 그룹장을 거쳐 현재는 신규사업인 패션사업 팀장으로 근무 중이다. 중국사업부 이하나 부장 역시 인턴으로 시작했으며 뛰어난 업무역량을 인정 받아 현재 중국사업 전반을 책임지는 역할을 맡고 있다.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는 "우리에게 필요한 인재는 화려한 경력과 스펙이 아니다"면서 "스타트업의 아름다움은 보석을 발견하는 것이다. 혁신하는 보석을 찾고 그 인재들과 함께 세상에 없는 것을 만들어 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근 스타트업 채용설명회가 잇달아 열리고 있어 주목된다. 지난달 삼성동 구글캠퍼스 서울에서 열린 `스타트업 리쿠르팅 데이`에는 전국의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생이 몰리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대 주식부호에 이웅열 회장 등 20명 진입
ㆍ장결희, 스페인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보니…여신급 미모 대박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복면가왕 박지윤`의 시선에 `누워있는` 정치와 뮤지‥"대박웃겨"
ㆍ고객 갑질 논란, 5년지난 제품 무상수리 요구…무릎꿇은 점원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